콘텐츠로 건너뛰기

소상공인 간판지원 사업 신청 방법 대상 지원내용, 최대 200만원 받으세요! (하나은행, 하나 파워 온 스토어 )

    소상공인 간판지원 사업 신청 방법 대상 지원내용, 최대 200만원 받으세요! (하나은행, 하나 파워 온 스토어 )

    ✔️이 글은 하나은행 하나 파워 온 스토어에서 지원하는 소상공인 간판지원 신청방법, 대상, 지원내용을 정리한 글입니다. 5분만 투자하시면 최대 200만원 벌어가실 수 있습니다. 아래 자세한 내용을 읽으시고 꼭 지원 받으시길 바라겠습니다.

    소상공인 간판지원 사업 신청 방법 대상 지원내용, 최대 200만원 받으세요! (하나은행, 하나 파워 온 스토어 )

    오래된 간판을 바꾸거나 고쳐야하는데 비용 때문에 고민하시고 계신가요? 하나은행에서 지원하는 오래된 간판 교체해주는 간판 지원 사업을 진행 중 이니 . 최대 200만원을 지원받으실 수 있으니 놓치지 말고 신청하시기 바랍니다.

    이 글에서는 소상공인 간판 지원 사업의 핵심 내용을 상세히 다루어, 지원 대상, 신청 방법, 지원 내용 등을 한눈에 파악하실 수 있도록 안내드리겠습니다. 노후된 간판을 교체하실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도록, 꼼꼼히 확인하시고 혜택을 놓치지 마세요!

    소상공인 간판 지원 사업 핵심 요약

    1. 신청기간 : 2024년 3월 11일 ~ 2024년 4월 12일
    2. 지원대상 : 2023년 12월 31일 이전 개업한 정상 영업중인 소상공인
    3. 지원내용 : 간판 디자인 설치 비용,
    4. 신청방법 : 하나 파워 온 홈페이지
    소상공인 실내보수 지원 사업 알아보기

    소상공인 간판 지원 사업 개요

    신청기간

    2024년 3월 11일(월) ~ 2024년 4월 12일(금) 까지

    간판 지원 신청 클릭👈

    지원대상

    • 주된 업종별 평균 매출액 등이 소기업 규모 기준에 해당
    • 2023.12.31. 이전 개업하여 정상 영업중인 자

    신청 제한

    • 휴·폐업 대상자(소상공인 확인서 발급 대상 여부 확인)
    • 자택주소와 사업장 주소가 동일한 자
    • 소상공인 정책자금 제외대상 업종 영위자(도박·사행성 사업, 담배중개업, 일반유흥주점업 등) 
    • 비영리법인 및 단체(사업자번호 가운데 2자리 : 80, 82, 83, 84, 85, 89)
    • 2023년, 2024년도 하나 파워 온 스토어 지원사업 선정자
    • 분야별로 중복 신청 불가
    • 복수사업자 사업장별 중복신청 불가

    선정 기준 / 지원 제외 대상 확인 클릭👈

    지원내용

    지원품목

    • 벽면 이용 간판 : 현판, 건물 상단간판, 전면간판 등 매장 내·외부 부착형 간판
    • 돌출 간판 : 매장 외부 설치 간판 
    • 입간판 : 매장 내·외부 스탠드형 간판 
    • 창문 이용 광고물 등 : 건물 유리벽 안쪽, 창문, 출입문 부착 광고물 


    ※ 옥외광고물 설치자 안내 (찾기쉬운 생활법령정보) [확인하기]
    ※ 옥외광고물 등의 표시허가(신고) 페이지(정부24) [확인하기]

    지원규모

    • 500개소 이내, 최대 200만원 지원 (초과금액은 소상공인 자부담)
    • 최대 2개 제작 가능 
      ※ 설치비 지원 가능

    유의사항

    • 옥외광고물 신고(허가) 대상 여부 관련 시·도 조례 확인 및 해당하는 경우, 신고(허가) 진행해 주세요.
      ※ 결과보고 시, 옥외광고물 표시 신고(허가)필증 또는 옥외광고물 표시 신고(허가) 비대상확인서 제출
    • 옥외광고물 제작 시, 옥외광고업 등록업체와 진행하는 것을 권장합니다.
    • 배우자, 부모, 자녀, 형제자매 등 친족관계의 외주업체는 지원 불가합니다.

    신청방법

    신청방법은 하나 파워 온 스토어를 통해 온라인 신청 가능합니다. 아래 신청 절차 대로 진행하시면 되시고, 필수 제출 서류를 꼭 확인하셔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!

    간판 지원 신청 클릭👈

    신청 절차

    1. 자격요건확인
    2. 서류준비
    3. 회원가입
    4. 로그인
    5. 사업신청

    필수 제출 서류 확인👈

    유의사항

    • 필수 제출서류 누락 및 오 제출 시에는 심사 대상에서 제외됩니다.
    • 필수 제출서류는 열람용은 인정하지 않으며, 직인이 찍혀 있는 서류만 유효합니다.
    • 글자 및 숫자를 육안으로 확인할 수 없는 서류는 심사 대상에서 제외됩니다.
    • 하나은행 통장 사본은 사업 선정 후 필수 제출 사항이며, 선정 후 압류방지통장 및 압류통장 제출 시, 본 기관은 책임지지 않습니다.
    • 신청 내용은 사실에 근거해야 하며, 허위사실로 확인될 경우, 대상자에서 제외되며 지원금 전액을 반환해야 합니다.
    • 지원받은 제품의 의무 보유기간은 1년이며, 현장 방문하여 허위사실이 확인될 경우, 대상자에서 제외되며 지원금 전액을 반환해야 합니다.
    •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.
    • 심사와 관련된 모든 사항은 (사)함께만드는세상(사회연대은행) 고유 권한이므로 공개하지 않습니다.

    함께 보면 좋은 글

    소상공인 실내보수 지원 사업 알아보기